본문 바로가기
기타

어쩌다 마주친 그개 촬영장소 강화도 분오리돈대 애견동반 가능 바닷가 오션뷰 독채 메르시 펜션

by 낯선공간2019 2020. 12. 18.

목차

    SB 동물농장 1천회 특집 기획물인 어바웃펫 어쩌다 마주친 그개가 방영됐다.

    이연복, 허경환, 티파니, 이윤희가 출연하는 어쩌개는 유기견을 보호하는 것을 보여준다.

    학대당하고 버려진 개들을 강화도의 한 펜션을 빌려서 힐링시켜주는 것이 이 방송의 컨셉.

    강화도 애견동반 펜션이 꽤 많이 있어서 어바웃펜 어쩌다 마주친 그개 촬영장소를 특정하기 힘들었는데, 누가 벌써 조사를 해 놨다.

    방송장면에서 잡힌 특징적인 지형을 이용해서 강화도 해변을 따라 지도를 검토해서 어쩌다마주친 그개 촬영지를 특정해 냈다고 한다.

    그만큼 어쩌다 마주친 그개 펜션은 주변 경치도 좋고 낮은 산 중턱에 위치하면서 해안가에 접해 있어서 오션뷰가 아름다운 펜션이다.

    강화도 분오리돈대 근처에 위치해 있는 이 펜션은 강화 메르시펜션이다.

    메르시 펜션이 위치해 있는 낮은 산 뒷 편으로는 강화도의 아름다운 해변인 동막해변도 지척이다.

    강화도 분오리돈대는 강화도에서 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장소로도 손꼽히는 곳이다.

    어쩌다 마주친 개 촬영장소가 경치가 아름다운만큼 개들도 힐링이 잘 되고 마무리 되길 바란다.

    오션뷰의 복층구조에 독채펜션인 메르시 펜션은 숙박요금이 주중 50만원 주말 70만원이다.

    이미 크리스마스나, 1월1일의 주말은 모두 매진됐다.

    크리스마스 이브는 비어 있긴 한데 곧 매진될 지 모른다.

    인천 강화도 화도면 해안남로 1374-11 (사기리 493-6)

    독채, 단체, 2인실, 복층, 가족실, 침대방, 온돌방, 개별바비큐, 수영장, 반려동물, 바비큐장, 파티, 와이파이, 바닷가, 갯벌

    반응형

    댓글